‘호텔 델루나’ 아이유,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 받아 “서프라이즈 감사합니다”

기사승인 2019-06-04 15:15:14
- + 인쇄

‘호텔 델루나’ 아이유,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 받아 “서프라이즈 감사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배우 송혜교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아이유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송혜교 선배님 서프라이즈 선물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 서있는 아이유의 모습과 각종 음식, 음료 등이 담겼다. 커피차에는 “예쁜 지은♥ 호텔 델루나 스탭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송혜교와 아이유는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송혜교와 남편 송중기가 2017년 아이유의 콘서트를 방문한 바 있다.

아이유와 배우 여진구가 주연을 맡은 tvN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다음달 첫 방송.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