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있지(ITZY) 레깅스’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9-06-10 10:42:42
- + 인쇄

안다르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있지(ITZY) 레깅스’ 화보 공개안다르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19 봄/여름(S/S) 뉴(NEW)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와 함께 ‘있지(ITZT)’ 화보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안다르는 올 봄‧여름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8.2부로 새롭게 선보이면서 지난 7일 안다르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있지(ITZY)’의 화보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일명 ‘있지(ITZY) 레깅스’라 불리고 있는 이번 신제품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늘(10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안다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퀴즈 이벤트’는 안다르의 뮤즈를 모두 맞춘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캐논 200D 카메라와 있지(ITZY) 싸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레깅스 있지’를 검색한 후 퀴즈 정답 입력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10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20일 목요일에 발표된다.

‘퀴즈 이벤트’와 동일하게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1&1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다양한 컬러와 함께 한 장에 2만원 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안다르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 기념 공유 이벤트도 펼친다. 있지(ITZY)의 화보 이미지 혹은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패션을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있지레깅스 #에어쿨링 #레깅스패션)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전 컬러, 있지(ITZY) 친필 싸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푸짐한 혜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컬러의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