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단신] 지누스‧탑스텝‧콜러노비타‧덴비(Denby)

기사승인 2019-06-13 15:52:48
- + 인쇄

◎지누스, 위워크 을지로점에 매트리스 체험 공간 운영=침대 매트리스 기업 지누스는 글로벌 플랫폼 ‘위워크(WeWork)’,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힐링 플랫폼 ‘지누스 @위워크’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위워크 을지로점 16층에 마련된 ‘지누스 @위워크’는 오늘의집의 스타일링 전문가가 지누스 매트리스를 활용하여 조성한 지누스 제품 체험공간이다. 이 체험공간은 아마존 히트상품인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해 지누스 주력 제품과 오늘의집 인기 인테리어 상품으로 구성됐다.

위워크 입주 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추후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회사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위워크 입주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들은 직원들에게 한 층 개선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위워크 멤버는 지누스의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더 즐길 수 있는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누스는 위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체험 등의 고객서비스뿐만 아니라 위워크를 거점으로 다양한 스타트업 업체들과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위워크와 오늘의집과의 협업을 통해 오픈하는 ‘지누스 @위워크’는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허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탑스텝, 한지민의 ‘봄밤’ 속 탑스텝 찾기 이벤트 진행=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TOP STEP)은 자사 광고모델 배우 한지민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스텝(TOP STEP)은 지난 4월 한지민과 전속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방송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22일부터 방영된 드라마 ‘봄밤’에도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봄밤은 자사 모델이 출연하는 드라마이고, 탑스텝(TOP STEP) 제품이 와이셔츠와 웨딩드레스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로맨스 드라마의 분위기와 유사함에 따라 협찬을 전격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봄밤 속 탑스텝을 찾아라!’ 이벤트는 매주 수목 밤 9시에 방영되는 봄밤에 나오는 탑스텝 제품을 촬영한 후 자신의 SNS에 올리고, 업로드 된 이미지나 SNS URL을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SNS 업로드 시에는 #봄밤세제, #봄밤, #한지민세제, #탑스텝, #고성능세탁세제, #세탁세제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하며 본방송뿐만 아니라 재방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드라마 종방일까지 계속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탑스텝(TOP STEP)’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3종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탑스텝을 제조‧판매하는 한국미라클피플사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콜러노비타, 오피스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비데 협찬=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지난 11일 방송된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비데 협찬을 진행했다.

‘회사 가기 싫어’는 강백호(김동완 역)와 윤희수(한수역 역) 등을 통해 평범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그려낸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다. 사내 연애, 워킹맘 이야기, 구조조정,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갈등 등 회사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을 보여주며 직장인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협찬에서 노비타 테라피 비데(BD-TE80M)를 지원해 극중 회사 ‘한다스’에서 사내 복지로 화장실 내에 비데를 설치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사내 복지 일환으로 공기청정기 설치, 비데 설치 등 편안한 업무 환경 조성에 나선 기업들의 모습이 반영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촉망받는 부서 ‘디지털 연구소’를 위한 복지로 비데를 설치해 주는 모습을 주인공 강백호와 최영수가 발견, 디지털 연구소만을 위한 회사의 세심한 복지에 부러움과 질투를 표현하는 ‘웃픈’ 현실을 보여줬다. 여기에 박상욱 과장(김중돈 역)의 리얼한 비데 사용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회사 가기 싫어’에 등장한 노비타 ‘테라피 비데’는 컨디션에 따라 한 가지 노즐에서 세 가지 수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 드라이 건조와 원적외선을 동시에 제공해 혈액순환 및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기업 단신] 지누스‧탑스텝‧콜러노비타‧덴비(Denby)◎덴비코리아,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임페리얼 블루(Imperial Blue) 출시 30주년을 맞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비코리아는 임페리얼 블루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 임페리얼 블루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기존에 큰 인기를 얻었던 둥근 보울 형태의 밥 공기, 국 공기에 실용적이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직선 형태의 스트레이트 밥 공기와 국 공기가 추가된다.

또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 머그컵(400ml)보다 적은 용량의 스몰 머그컵(250ml)과 핸드리스 머그컵(250ml)도 추가된다.

임페리얼 블루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한 홈쇼핑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5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임페리얼 블루 6인조 세트를 특별가 62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 날 30주년을 기념해 둥근 보울 세트를 국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덴비 관계자는 “덴비의 시그니처 라인 임페리얼 블루의 30주년을 기념해 한국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덴비는 트렌드를 앞서가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테이블웨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