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 파이널 배틀 진행

기사승인 2019-06-18 20:02:35
- + 인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 파이널 배틀 진행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대회인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을 오는 22일 12시에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은 전국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로 지난 11일까지 ‘온라인 배틀’이 진행됐다. 이번 ‘파이널 배틀’은 서울 소재 4개 PC방(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잠실점, 홍대점, 3POP PC방 신대방삼거리점, 남영점)에서 22일 12시에 동시 개최된다.

이날 현장에는 온라인 배틀을 거쳐 파이널 배틀에 참여하는 이용자와 관람객을 위해 스쿼드 이벤트와 이벤트 매치, 파이널 배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의 대미를 장식할 파이널 배틀은 회복 아이템 사용 횟수, 걷기와 뛰기로 이동한 거리, 치킨(최후의 1인) 달성 등 3가지 미션으로 경쟁을 펼친다. 미션 3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 된다.

아울러 사전 행사인 이벤트 매치에서는 스쿼드(4인 1팀) 매치, 솔로 매치, 50대 50 소대 전투가 각기 다른 맵에서 진행된다. 각 매치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게이밍 기어(키보드, 마우스, 헤드셋)를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 이벤트로 배그프렌즈 타투, 배틀그라운드 코스튬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존, SNS 공유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한편, 오는 22일 파이널 배틀을 끝으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을 마무리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바로 이어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지역 구분은 파이널 배틀 개최 위치를 지칭하는 것으로 전국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 파이널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