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교통사고 부상자 구호조치 “당연히 해야 할 일”

기사승인 2019-06-19 14:53:32
- + 인쇄

오종혁, 교통사고 부상자 구호조치 “당연히 해야 할 일”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부상자의 구호조치를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30분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서울 한남대교 북단에서 남단방향으로 가던 중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사고 당시 현장을 지나던 오종혁은 차를 세우고 사고 차량으로 접근해 A씨가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해서 말을 걸며 곁을 지켰다. 그 사이 현장에 있던 다른 사람이 119에 신고했고, 구급차가 출동해 A씨를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A씨는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수치인 0.121%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그는 이 사고로 목과 다리 등을 다쳤다.

오종혁은 소속사를 통해 “다친 분이 의식을 잃어 가길래 말을 걸며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곁을 지킨 것 뿐”이라며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1999년 그룹 클릭비로 데뷔한 오종혁은 현재 연극과 뮤지컬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