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커버낫×티볼리 래핑카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06-24 09:48:24
- + 인쇄

무신사, 커버낫×티볼리 래핑카 증정 이벤트 실시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래핑카 증정 이벤트’를 24일부터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커버낫 서퍼맨 그래픽이 래핑(Wrapping)된 티볼리 신차에 어울리는 이름을 무신사 회원들이 지어주는 행사로 커버낫×티볼리 기획전 페이지에서 내달 2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무신사는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커버낫×티볼리 래핑카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2등(20명)에게 커버낫×티볼리 한정판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커버낫×티볼리 기획전 페이지 내 공개된 퀴즈 정답을 포털에 검색하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며 이날 오전 8시부터 낮 12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커버낫×티볼리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