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구준회, 양현석 SNS ‘언팔로우’

기사승인 2019-06-26 10:25:03
- + 인쇄

아이콘 구준회, 양현석 SNS ‘언팔로우’그룹 아이콘의 멤버 구준회가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의 SNS 구독을 끊었다.

구준회는 최근 자신이 구독하는 SNS 계정을 정리하면서 양 전 대표 프로듀서를 ‘언팔로우’했다. 다만 마약 파문으로 팀을 탈퇴한 비아이는 여전히 팔로우하고 있으며, 김진환 바비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 등 다른 멤버들의 계정도 구독하고 있다.

아이콘은 앞서 불거진 비아이의 과거 마약 구매‧투약 의혹으로 곤욕을 치렀다. 비아이는 2016년 지인 A씨와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LSD 대리 구매를 요청하고 대마초를 흡연한 적 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자, “(마약에) 의지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겁이 나서 하지 못했다”며 팀에서 탈퇴했다.

양 전 대표 프로듀서는 비아이의 마약 의혹과 관련, 당시 경찰 조사에 개입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A씨가 마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자 그에게 변호사를 붙여주고 진술을 번복하라고 강요했다는 것이다. 양 전 대표 프로듀서는 이런 의혹을 전면 부인하면서도 지난 14일 “YG에서의 모든 직책과 업무를 내려놓겠다”며 회사를 떠났다.

6인조가 된 아이콘은 다음달 시작하는 일본 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