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소식] 아가방앤컴퍼니‧쁘띠엘린‧키친에이드‧코렐브랜드코리아

기사승인 2019-06-27 16:46:41
- + 인쇄

◎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토털 브랜드 쁘띠마르숑 ‘슈에뜨 역류방지쿠션’ 출시=아가방앤컴퍼니 브랜드 쁘띠마르숑이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을 출시했다.

쁘띠마르숑 리뉴얼 론칭과 함께 선보인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은 수유 후 트림을 잘 안하고 역류하는 아기를 위해 제작했다.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여 안정감 있게 아기의 엉덩이를 받쳐주며, 하트 쉐입으로 엄마의 품에 있을 때와 동일한 각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각도는 수유 중이나 수유 후에도 아이의 소화를 돕는 기능을 한다.

마이크로화이바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는 집먼지 진드기와 같이 미세한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아기에게 보다 깨끗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 내부 소재로 사용된 휴비스 솜은 국제 친환경 인증서인 오코텍스(OEKO-TEX)를 획득했다. 이 인증은 피부의 자극이 되거나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물질, 발암물질,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200여 종 이상의 유해 물질 검사를 통과했을 시 받을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쁘띠마르숑 담당자는 “역류방지쿠션은 육아가 처음인 초보맘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다. 첫아이의 제품인만큼 아이가 울지 않고 편안하게 있는지 미리 체크한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오케이베이비, 아이 안전하게 씻기는 유아 좌식욕조 선봬=쁘띠엘린의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아이들을 한층 편하고 안전하게 씻길 수 있는 유아 좌식욕조를 제안한다.

오케이베이비의 ‘오플라’ 좌식욕조는 넓은 내부와 안정감 있는 사다리꼴 구조로 무엇이든 잡고 일어서려는 나이대의 아이들도 쉽게 넘어지지 않도록 디자인돼 안전성이 높은 제품이다. 깊고 인체공학적인 내부 디자인과 손잡이가 내장된 설계로 아이가 욕조 안에서 안정적으로 앉거나 서 있을 수 있어 한층 안전하고 편리하게 씻길 수 있다.

욕조 바닥의 마개를 활용한 퀵 배수 시스템으로 세척과 헹굼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다. 목욕 후 마개를 열어 물을 배수시킴과 동시에 아이 몸의 거품을 신속하게 헹굴 수 있어 더운 여름 빠르고 간편한 세정이 가능하다.

한편, 오케이베이비는 태엽고래와 샤워컵, 공이 함께 제공되는 캐치볼 등 올여름 아이들에게 더 친근하고 재미있는 목욕 시간을 만들어줄 목욕장난감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목욕장난감을 포함해 눈에 비누거품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줄 히포 샴푸캡과 스플래쉬 샤워컵, 실크파인 목욕 스펀지 등 다양한 목욕용품 또한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오케이베이비 관계자는 “여름철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씻기는 횟수가 늘어나는 만큼 편의성이 높으면서도 안정감 있는 오플라 욕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유아 좌식욕조의 뛰어난 활용성으로 여름철 필수 출산선물로도 손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키친에이드, 제1회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 모집=올해 창립 100주년인 주방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KitchenAid)가 오는 7월3일까지 제1회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는 전 세계 키친에이드에서 실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각 나라의 문화 및 특성을 고려해 프로그램이 개발된다.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키친에이드 제품의 효율적인 사용 방법을 알리고, 독창적인 레시피를 공유하는 것에 그 의미가 크다. 

키친에이드의 국내 첫 마스터클래스는 자녀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로 마련된다. 키친에이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틸드-헤드 스탠드 믹서와 다이아몬드 블렌더를 활용해 디저트와 음료를 만들어 보며, 요리에 즐거움을 느끼고, 성취감을 높일 예정이다.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 접수는 키친에이드의 소셜미디어 공식 채널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실시한다. 4~10세(2016~2010년 생) 자녀를 둔 부모라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7월4일에 신청자 중 7명을 선정해 개별 공지할 계획이다.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는 7월1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에서 한남동 뽀미 언니로 불리는 ‘알로하 앤 조앤’에 김아연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키친에이드 코리아 이장원 대표는 “키친에이드는 오랜 전통과 뛰어난 기술력,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무장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소비자 서비스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자 한다”며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와 함께 키친에이드에 대한 브랜드 친숙도 및 신뢰도를 쌓는 발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생활기업 소식] 아가방앤컴퍼니‧쁘띠엘린‧키친에이드‧코렐브랜드코리아◎포르투갈 테이블웨어 브랜드 꼬르드메사(Core de Mesa) 런칭=코렐 브랜드 코리아(Corelle Brands Korea)는 유럽 도자기 명가 포르투갈에서 영감을 얻어 포르투갈산 재료를 활용 포르투갈에서 직접 제작, 생산한 테이블웨어 브랜드 ‘꼬르드메사(Core de Mesa)’를 출신한다고 최근 밝혔다.

꼬르드메사라는 이름은 테이블(Mesa: 포르투갈어로 테이블) 위의 중심(Core)이 되는 식기이자, 다양한 색상(Cores: 포르투갈어로 색깔)의 식기로 다채로운 플레이팅을 통해 아름다운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름에 걸맞게 꼬르드메사의 식기들은 그레이, 핑크, 베이지 등 편안한 뉴트럴 컬러와 유광의 조합으로 테이블 위에 신선하고 모던한 조화를 선사한다.

꼬르드메사는 유럽의 도자기 명가인 포르투갈에서 직접 디자인, 제작을 진행해 탄생한만큼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포르투갈산 고급 재료로 핸드크래프트 기법을 통해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제품이 아닌 비정형 모양이 자연스러운 멋을 살려줘 격식을 갖추거나 특별한 날은 물론, 데일리 테이블링에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매력만점 테이블웨어로 활용이 가능하다. 

꼬르드메사 제품들은 백화점 코렐 매장과 코렐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을 기념해 ‘남산 와이너리’와 함께 7월 한달 간 포르투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꼬르드메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