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2' 오창석, 이채은과 깜짝 생일파티에 감동..달달 포옹

오창석, 이채은과 깜짝 생일파티에 감동..달달 포옹

기사승인 2019-06-28 07:40:49
- + 인쇄

'연애의맛2' 오창석, 이채은과 깜짝 생일파티에 감동..달달 포옹오창석이 이채은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면서 한발짝 더 다가갔다.  

지난 27일에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는 이채은이 오창석의 드라마 촬영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창석은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이채은 자랑에 여념이 없었다. 그러자 윤소이는 "오빠에 비해 그 분이 너무 아깝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채은은 오창석의 촬영장으로 향했고 스태프들에 직접 음료수도 나눠줬다. 이채은을 발견한 오창석을 감동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김재중은 "내 여자가 아닌데도 너무 사랑스러워 보인다. 저럴 땐 한 번 안아줘야한다"고 말했다.  

오창석은 이채은의 손을 꼭 붙잡고 "먼데 여기까지 어떻게 왔느냐"며 좋아하는 티를 숨기지 못했다.

이채은은 자신을 배웅하는 오창석에게 "원래 이게 아니다. 잠깐 뒤돌아 서 있으라"고 말했다. 이어 케이크를 들고 생일파트를 준비해 오창석을 다시금 감동시켰다.

이채은은" 내일이 오빠 생일날 촬영이 있어서 못 올 것 같아 미리 준비했다"며 "서프라이즈로 얘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오창석은 이채은을 안아줘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