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복귀 확정… MBC ‘놀면 뭐하니?’ 27일 첫 방송

김태호 PD 복귀 확정… MBC ‘놀면 뭐하니?’ 27일 첫 방송

기사승인 2019-07-04 19:13:36
- + 인쇄


김태호 PD가 MBC 새 예능 ‘놀면 뭐하니?’로 돌아온다.

4일 오후 MBC 측은 “김태호 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오는 27일부터 토요일 오후에 방송된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방송인 유재석에게 김태호 PD가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김 PD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하기도 했다.

새로운 ‘릴레이 카메라’는 27일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호 PD 복귀 확정… MBC ‘놀면 뭐하니?’ 27일 첫 방송

제작진은 4일 ‘놀면 뭐하니?’ 채널에 정재형이 출연한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 카메라 근황 공유 드린다”며 “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 확인 중에,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하게 됐다. 그 분의 이름은…”이라고 디지털 버전 공개의 이유를 밝혔다. 정재형은 동시간대 방송 중인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 중이다.

‘놀면 뭐하니?’는 27일 오후 6시30분 첫 방송된다. 오는 20일에는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을 재편집한 ‘놀면 뭐하니? 프리뷰’(가제)가 먼저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