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북미매체 선정… 당신을 절대적으로 사로잡을 아름다운 눈을 가진 KPOP 아이돌

기사승인 2019-07-11 11:32:01
- + 인쇄

방탄소년단 정국, 북미매체 선정… 당신을 절대적으로 사로잡을 아름다운 눈을 가진 KPOP 아이돌북미매체 코리아부는 지난 9일 에서 당신을 절대적으로 사로잡을 아름다운 눈을 가진 KPOP 아이돌10인을 선정해 발표했다.

“아름답고 반짝이는 눈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사랑에 빠지게 할 눈을 가진 아이돌”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을 비롯 TXT의 태현, 세븐틴의 버논, 인피니트의 L,NCT DREAM의 재민, 박지훈, 배진영, GOT7의 진영, NCT의 재현, UP10TION의 우신이 선정됐다.

이에 전세계 팬들은 방탄소년단 정국이야말로 “눈에 별박은 남자”, “크고 아름다운 눈에는 역시 정국”이라며  아름답고 반짝이는 눈을 가진 아이돌로 선정된 것에 크게 공감하였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세계 제일 미남 10인 선정’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얼굴 100인 중 2위’ 스타모미터가 주관한 '가장 섹시한 미남 1위' 인도네시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10인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미남으로 인정받은바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