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건강 문제로 2019 월드투어 불참

트와이스 미나, 건강 문제로 2019 월드투어 불참

기사승인 2019-07-11 15:10:58
- + 인쇄

트와이스 미나, 건강 문제로 2019 월드투어 불참

그룹 트와이스 미나가 월드투어에 불참한다.

1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트와이스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아직 정확한 진단명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여러 전문 의료 기관을 통해 확인 중"이라고 미나의 월드투어 불참 소식을 전했다.

이어 “미나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거쳐, 현재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적인 치료를 비롯한 전문적인 조치,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했다”며 “이를 최우선으로 조치하기 위해 아래 일정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린다”고 적은 후 트와이스의 2019년 월드투어 공연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한 바, 소속사로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진료 및 충분한 휴식을 비롯한 모든 방면에 있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모쪼록 미나가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