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주택전시관 19일 오픈

기사승인 2019-07-18 13:51:09
- + 인쇄

<이미지=모아미래도 제공>

광주광역시에 들어설 예정인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돋보이는 입지와 공간 구성을 내세우며 프리미엄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19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분양일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지하 1층, 지상 29층, 아파트 6개동 및 부대시설의 규모로 전용면적 68㎡/81㎡ 총 508세대 중 일반분양은 193세대가 공급되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혁신적인 설계와 넓은 동간 거리 확보로 차별화된 생활공간을 구성한 점이 눈길을 끈다. 최대 83m의 넉넉한 동간 거리는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해주며, 뛰어난 조망과 우수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세대 4BAY, 팬트리 수납특화 등으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해 공간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함을 더했다.

또한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를 통해 중외공원 산책길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주거를 제공한다.

입주민의 건강과 활력을 위한 피트니스,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놀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집,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장, 입주민 누구나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북카페 등 풍부한 문화시설을 조성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 했다.

주거타운으로서의 가치도 높다. 인근 운암 주공3단지 재건축과 중외공원 민간특례사업 개발로 6000여세대 규모의 신흥주거타운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도보 통학권 내에 운암중, 경양초(단지인근이전예정), 서강중, 서강고 등 명문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훌륭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여건 역시 뛰어나다. 서광주IC 및 북문대로가 가깝다. 2023년에는 광주도시철도 2호선 본촌산업단지역이 개통 예정으로, 광주 도심과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모아미래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에 위치한 주택전시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