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생애 첫차 구입...붕붕이는? 볼보XC40

마마무 화사, 생애 첫차 구입...붕붕이는? 볼보XC40

기사승인 2019-07-20 13:10:26
- + 인쇄

마마무 화사, 생애 첫차 구입...붕붕이는? 볼보XC40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생애 첫 차를 구매해 관심을 모았다. 

19일 오후 MBC 예능 프로 ‘나혼자 산다’에서는 화사가 운전 면허를 획득해 첫 드라이빙에 나선 모습이 방영됐다.

화사는 새차를 샀다며 “면허를 땄다. 예전에 교통사고도 크게 나서 차를 무서워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면허를 딸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점점 두려움을 이겨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화사의 첫 차가 공개됐고 화사는 자신의 차를 ‘붕붕이’이라고 부르며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봤다. 화사의 지인이자 마마무 연습생이었던 최수정이 등장하며 화사와 드라이빙을 했다. 

생애 첫 장거리 운전에서 화사는 “옆에 탄 사람이 다치면 걱정된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또 “옆에 누군가를 태우면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날 지경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정은 당황하지 않고 화사를 도와주며 "이런 날이 오다니 감회가 새롭다"고 그를 응원했다.   

한편, 화사가 구입한 차는 차종은 스웨덴 브랜드 볼보자동차의 콤팩트SUV 볼보XC40다.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