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점·NC아울렛 엑스코점 바캉스 핫썸머 대전

입력 2019-07-23 12:18:06
- + 인쇄

동아백화점 쇼핑점·NC아울렛 엑스코점 바캉스 핫썸머 대전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 전 지점이 오는 30일까지 바캉스 핫썸머 대전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이 기간 탈렌트키즈·레노마키즈·모다까리나·폴핸키즈·밀리밤·일로딜로·로엠걸즈·해피엔코 등이 참여하는 아동잡화·토들러 바캉스 핫썸머 대전을 마련했다.

또 피에르가르뎅(남·수영)·올젠·리트머스·아레나 등이 참여하는 남성·영의류·스포츠 바캉스 핫썸머 대전과 인디고키즈·신디키즈·스탭키즈·보보트리·유솔·더데이걸 등이 참여하는 아동 바캉스 래시가드 할인전을 연다.

아울러 멜본·오스본·타마라·데이텀 여성 여름 데이리룩 행사, 제이빔·인디고뱅크 등이 참여하는 여성 의류 바캉스 핫썸머 필수템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모던하우스 여름 정기세일 및 샤넬·루이비통·입생로랑·아이그너·페레가모 등이 참여해 최대 60~10% 할인하는 해외명품 핸드백 빈티지·스크래치 대전 등이 펼쳐진다.

식품매장에서도 오는 28일까지 5일간 맛있게 떠나는 바캉스 대전 및 시원하게 즐기는 홈캉스 행사 등을 연다.

NC아울렛 엑스코점은 ▲엘칸토·시슬리·트렌드켈렉션·쏘시에·케네스레이디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여성의류 바캉스 핫썸머 대전 ▲엔코코·데이텀 여름상품 시즌 특가전 ▲베스띠벨리 최대 90% 할인 사계절 상품전 ▲올젠 역시즌 아우터 특가전 ▲클라이드·인터크루·인디고뱅크·잠뱅이·디즈니골프 등이 참여하는 영·골프웨어 최대 80~60% 할인 등 바캉스 핫썸머 대전으로 고객의 발길을 유혹한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