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입대, 대체 복무 예정

인피니트 성종 입대, 대체 복무 예정

기사승인 2019-07-29 09:23:53
- + 인쇄

인피니트 성종 입대, 대체 복무 예정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멤버 성종이 지난 22일 입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9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종은 이미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다.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예정이다.

성종도 이날 SNS에 자필편지를 올려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제가 먼저 팬들에게 알리는 게 좋다고 생각해 편지를 쓰게 됐다. 이 편지를 읽을 때 즈음에는 제가 군대에 가 있을 것”이라고 적었다.

또 “미리 이야기 못 한 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팬들 얼굴 보고 갔으면 좋았을 텐데, 가기 전에 여러 가지 활동들을 통해서 얼굴 비추고 간다. 씩씩하고 건강하게 군 생활 잘하다가 돌아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멋진 청년 성종이로 돌아오겠다. 인스피릿, 사랑한다. 보고 싶다. 성종이 잊지 말라”는 당부도 덧붙였다.

성종은 인피니트 멤버 가운데 네 번째로 입대했다. 앞서 팀의 맏형인 김성규를 시작으로 이성열, 장동우가 차례로 국방의 의무를 지러 갔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