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팩' 선보여

기사승인 2019-08-12 09:51:47
- + 인쇄

 <이미지='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 제품 사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피부과 전문의))에서 여름철 민감 피부의 진정 및 보습 효과에 초점을 맞춘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Calming & Moisture Mas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유해 성분 배제, 자연보습인자(NMF), 판테놀(Panthenol) 등 꼭 필요한 저자극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보습인자와 판테놀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드는 효과도 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알란토인(Allantoin) 성분이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줌은 물론 피부 보습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붉고 민감해진 피부나 장시간 냉방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이와 더불어 원형 단면 구조의 섬유 원단으로 제작된 시트를 사용해 보액성과 밀착력이 높아 피부에 에센스를 균일하게 분포시켜주며, 시트 제작 시 첨가제나 유제, 접착제가 사용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원 대표는 “피부과에서의 잦은 관리나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비롯해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는 마스크팩”이라면서 “피부가 민감해진 경우 고기능성 제품은 오히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유해하거나 불필요한 성분들은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 진정과 보습에 꼭 필요한 저자극 성분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담은 피부 건강 케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12년간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를 역임하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지난 2017년 ㈜다른코스메틱스 설립 후 닥터디퍼런트를 론칭한 이동원 대표가 직접 제품 개발을 지휘하고 있다.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 외에도‘5세대 라멜라 보습제’,‘비타A크림’,‘비타A크림 포르테’,‘CEQ 안티옥시던트 세럼’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