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소식] 휴롬‧필립스 소닉케어‧콜러노비타

기사승인 2019-08-16 10:47:25
- + 인쇄

◎휴롬, 8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휴롬은 쿠팡, AK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원액기, 티마스터, 퀵스퀴저 등 휴롬 주요 제품에 대해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막바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이달까지 채소, 과일 착즙주스 또는 건강 차로 기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달 말일까지 쿠팡에서 ‘휴롬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롬쁘띠, 휴롬주지아로 원액기를 정가에서 15~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AK몰에서는 16일부터 일주일간 ‘휴롬직영 첫 기획전’을 진행한다. AK몰 입점 후 첫 기획전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휴롬원더, 휴롬프라임, 휴롬구뜨 원액기를 정가에서 15~25%,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을 1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휴롬 퀵스퀴저 앵콜 행사’를 통해 퀵스퀴저를 정가에서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휴롬 퀵스퀴저는 지난 2월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후 4차에 걸쳐 약 2400여대가 판매되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재료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으면 자동으로 착즙돼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휴롬 관계자는 “막바지 여름을 맞아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는 원액기와 스퀴저부터 건강차를 즐길 수 있는 티마스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더위와 휴가로 지친 체력을 보강하고 건강한 여름을 나시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밀레니엄힐튼서울 호텔과 음파칫솔 체험 콜라보=필립스코리아의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밀레니엄 힐튼 서울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양사는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를 달리는 두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오는 9월 말일까지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호텔 스위트룸에 설치하고, 투숙객들에게 소닉케어 프리미엄 칫솔모를 증정할 계획이다.

제품 체험 후 소닉케어 음파칫솔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의 셔틀버스를 이용해 롯데백화점 본점 8층, 신세계백화점 본점 7층 필립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투숙객 전용 실물 쿠폰 제시 후 다이아몬드클린(블랙, 로얄퍼플, 화이트, 핑크),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블랙, 화이트, 핑크) 모델 구매 시 프리미엄 칫솔모 1세트(정가 4만8000원, 3개입)가 무료 증정된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소닉케어만의 글로벌 구강헬스케어 27년 노하우가 담긴 음파 테크놀로지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과 협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임상시험으로 플라그 제거 및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입증된 자사 ‘다이아몬드클린’ 모델을 사용하고, 소닉케어가 제안하는 효과적인 양치법과 함께 구강건강을 지킬 수 있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분당 3만1000회의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치아와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칫솔모가 닿기 힘든 구석까지 세정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잇몸선과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세정해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그를 제거하며, 치아 표면의 착색은 1~2주 만에 최대 2배까지 제거한다.

[생활기업 소식] 휴롬‧필립스 소닉케어‧콜러노비타◎콜러노비타, 방수비데 할인전+보상판매 실시=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비데를 저렴하게 구매, 교체할 수 있는 두 가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노비타 인기 비데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지난 해 말 출시 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 플러스 비데’와 물청소가 용이한 방수 비데 대표 모델인 ‘컴포트 비데’를 각각 4만원씩 할인 판매한다. 또 무료설치 혜택에 1년치의 비데 필터 2개도 추가로 증정한다.

비데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새 비데를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제품은 노비타 ‘스마트 플러스 비데’, ‘클린 비데’ 2종, ‘스마트 비데’, ‘이지 비데’ 총 5종이다. 

추가 혜택도 푸짐하다. 보상판매를 통해 노비타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설치 혜택과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노비타 비데 필터 2개, 물티슈 100매입 10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스마트 비데’와 ‘이지 비데’ 구매자에게는 3년 무상 A/S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스마트 플러스 비데의 경우 보상판매를 통해 구매 시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비데 교체와 무료설치를 비롯한 추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보상판매 프로모션과 비데 할인전은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제품별 할인율과 추가혜택 및 노비타 비데의 자세한 기능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특가 할인전과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비데 교체 혹은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이 더욱 푸짐한 혜택으로 비데를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의 고객들이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비데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