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임지은 “부부싸움 無”…10억 매출 메밀국수 식당 공개

기사승인 2019-08-24 07:43:22
- + 인쇄

고명환♥임지은 “부부싸움 無”…10억 매출 메밀국수 식당 공개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남다른 부부애를 과시했다.

23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는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첫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지은과 고명환 부부는 이태원에 있는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임지은은 “제가 출연한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한 고명환과 2014년 10월에 결혼했다. 프러포즈는 제가 먼저했다. 고명환과 같이 살면 어떤 상황도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수줍게 말했다.

고명환은 “결혼 6년차가 됐는데 우리가 부부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말했다. 이어 “원래 부부 예능은 안 하려고 했다. 예능이라면 갈등이 있어야 하는데 저희 부부는 갈등도 없고 제대로 싸워본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임지은과 고명환은 아침 일찍 두 사람이 운영하는 메밀국수 가게로 향했다. 고명환은 “메밀국수로 연 1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임지은은 능숙하게 주문을, 고명환은 요리를 담당했다. 바쁜 와중에도 고명환은 임지은을 위해 메밀전을 부쳐주며 애정을 과시했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