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 진행…무료 증정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

기사승인 2019-09-17 10:34:53
- + 인쇄

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 진행…무료 증정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2019 FW 신상 3종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준비한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안다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1&1 이벤트를 실시,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신제품 ‘요기삭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요기삭스’는 안다르가 3년 동안 준비한 요가삭스로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쫀쫀한 질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요가 및 필라테스를 하는 여성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를 통해 고강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테크핏’ 에어쿨링 레깅스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프리핏’ 에어쿨링 레깅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레깅스와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이번 2019 FW 신제품 ‘에어쿨링 탑’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안다르는 단 하루 동안 신상품 16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가복부터 다양한 캐주얼 라인의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소원을 말해봐’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화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위시리스트 속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안다르 홈페이지 접속 후 원하는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담고 네이버에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을 검색 후 3번째 탭에 있는 ‘위시리스트 몽땅 털어드림’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FW를 맞아 안다르가 야심 차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들을 푸짐한 혜택들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추석이 끝나고 본격적인 운동을 앞두고 있는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다르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