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x 판도라 다이어트, 'CJmall 슈퍼위크’ 진행

기사승인 2019-09-18 11:14:00
- + 인쇄

<사진= 'CJmall 슈퍼위크’ 이벤트 배너, 뉴트리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는 자사 대표 제품‘에버콜라겐’과 ’판도라 다이어트’를 'CJmall 슈퍼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늘(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이다.

누적 334만병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에버콜라겐’은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알려진 먹는 피쉬콜라겐이다. 최근 출시한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는 자외선 케어에 특화 된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뿐만 아니라 비타민 A, C, E가 들어 있어 자외선에 의해 손상 받은 피부에 도움을 준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국내 유일하게 ‘피부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이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기능성 콜라겐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해 ‘일반 식품’,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는 일반 콜라겐 및 피쉬콜라겐 제품은 피부 건강 개선 관련 기능성을 기대하기 어렵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배우 홍지민의 37kg 감량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핑거루트의 유효성분을 농축시킨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판두라틴’은 ㈜뉴트리가 개발한 다이어트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섭취 시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 최초로 다이어트와 함께 피부 건강을 실현하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장영실상(IR52)을 수상한 원료이다.

'CJmall 슈퍼위크’에서는 ‘에버콜라겐’, ‘판도라다이어트’와 함께 뉴트리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은 매일 오전 10시에 한정 수량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정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날짜별로 준비 된 상품이 다르니 이벤트 참여 전 확인이 필요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LG 오브제 가습공기청정기’를, 2등, 3등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