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신제품 소식] 쌤소나이트 ‘에보아 테크’ 출시 外

기사승인 2019-09-20 11:26:21
- + 인쇄

◎쌤소나이트, 스마트 캐리어의 새로운 기준 ‘에보아 테크’ 출시=쌤소나이트(Samsonite)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시그니처 라인 ‘에보아(EVOA)’에 지문 인식, 위치 추적 등 혁신적인 기능성을 더한 스마트 캐리어 ‘에보아 테크(EVOA TECH)’를 출시한다.

회사 측은 “100년이 넘는 브랜드 역사 동안 혁신적이고 견고한 캐리어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쌤소나이트가 최신의 기능성을 모두 담은 에보아 테크 캐리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보아 테크 캐리어는 뛰어난 테크놀로지를 강조한 제품이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최초로 지문으로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해 보안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TSA에서 승인한 지문 인식 잠금장치는 지문을 최대 10개까지 등록하고 변경할 수 있어 가족, 친구와 캐리어를 공유하는 경우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문 인식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다이얼 코드 잠금장치도 유지했으며, 옆에는 USB 포트가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한 뒤 케이블을 연결하면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캐리어에 블루투스 트래커 Seekit™을 장착해 도난 및 분실 위험을 차단했다. 쌤소나이트가 제공하는 ‘Seekit’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위치 추적뿐 아니라 분실 방지 알람, SOS 경보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주요 아시아 및 중동 지역 국가들에 한해 서비스가 가능하다.

측면 손잡이에는 저울이 내장돼있어 캐리어를 수평으로 들어 올리면 손잡이 옆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2초 만에 무게를 확인, 수화물 규정의 허용 무게를 초과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할 수 있다. 휠에는 주행 시 충격과 노이즈를 최소화해주는 ‘에어로-트랙(Aero-Trac)’ 기술을, 지퍼에는 도난 방지 안전 지퍼를 접목해 실용성을 높였다. 내부에는 X 밴드와 방수 포켓, 사이드 포켓을 구성하고, 중, 대형 사이즈의 경우 확장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지원 팀장은 “에보아 테크 캐리어는 이러한 이노베이션을 향한 탐구 끝에 탄생한 결과물로, 쌤소나이트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스마트 캐리어의 기준을 뛰어넘는 기능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이그너 타임피스(AIGNER TIMEPIECES), 가을‧겨울(FW) 신제품 컬렉션 출시=독일 대표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 타임피스((AIGNER TIMEPIECES)가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9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가르다 스몰(GARDA SMALL)’, ‘아스콜리(ASCOLI)’, ‘카돌라(CADOLA)’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디자인을 자랑하며 메탈 스트랩과 레더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폭 넓은 코디네이션에 매치가 가능하다. 각 컬렉션에 새겨진 아이그너 브랜드 고유의 ‘A’모양 로고는 아이그너의 첫 글자와 말발굽(말편자)를 상징하는데, 말편자는 ‘편자를 발견하면 행운이 온다’는 서양 속담에서 착안해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아이그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여지는 3가지 컬렉션은 FW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다. 아이그너 타임피스와 함께 올 가을 고품격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덴비코리아, 임페리얼 블루 3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 출시=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임페리얼 블루 30주년을 맞아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Imperial Blue Haze)’를 한정 출시한다.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는 임페리얼 블루(Imperial Blue)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하는 제품이다. 임페리얼 블루의 시그니처인 코발트 블루 컬러에 유약 기법을 더해 만든 안개(Haze)를 닮은 그라데이션이 특징이다. 파스타 보울‧씨리얼 보울‧플레이트 등 총 5종으로 선보이며, 10월31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백화점 구입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쿠폰 1장을 지급하며, 1‧2‧3등 고객에게 SK매직 식기세척기, 덴비 임페리얼 블루 소주컵 4P세트,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덴비의 시그니처 제품인 임페리얼 블루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한국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판 제품인 임페리얼 블루 헤이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의 식문화에 부합하는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 신제품 소식] 쌤소나이트 ‘에보아 테크’ 출시 外◎‘패션 텀블러’ 콕시클 프리미엄 라인 출시=스마일모닝 패션 텀블러 ‘콕시클’의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오리진(ORIGINS), 컬러 블록(COLOR BLOCK), 레가타(REGATTA), 오로라(AURORA), 메탈릭(METALLIC), 유니콘 매직(UNICORN MAGIC)까지 총 6가지 라인이다.

오리진 컬렉션은 재료 본연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리석 무늬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구현한 스노우 드리프트(SNOW DRIFT) 모델과 천연목의 느낌을 실감나게 반영한 월넛(WALNUT) 모델로 구성돼 있다.

컬러 블록 컬렉션은 클래식 화이트 색상 제품에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으로 모던 로즈(MODERN ROSE)와 모던 블랙(MODERN BLACK)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레가타 레드(REGATTA RED)와 레가타 블루(REGATTA BLUE) 두 가지 모델의 레가타 컬렉션은 역동적인 색상과 대담한 선의 조화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오로라 컬렉션은 남극의 오묘하고도 신비로운 오로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최근 서울숲의 복합문화공간인 ‘무드랩’에서 진행 중인 전시 ‘남극:Antarctica’에서 최초로 선보여 방문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일모닝은 기존 출시됐던 프리미엄 라인도 한층 강화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차갑지만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메탈릭 컬렉션은 코퍼(COPPER) 색상에 건메탈(GUNMETAL), 로즈 메탈릭(ROSE METALLIC), 문스톤(MOONSTONE) 색상을 추가해 총 4가지 모델을 갖췄다.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18일부터 콕시클 온라인몰에서 콕시클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구매적립금 10%와 텀블러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발포 클리너를 증정하고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