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20년 전기 학생 모집… 5개 대학원 12개 전공

기사승인 2019-10-30 11:47:50
- + 인쇄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20년 전기 학생 모집… 5개 대학원 12개 전공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오는 12월 6일까지 2020년 전기 석사과정 학생을 모집한다. 금번 모집에는 경영대학원, 휴먼서비스대학원, 부동산대학원, 교육정보대학원, 디자인대학원 등 5개 대학원 12개 전공에서 총 350명의 학생을 선발한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과정은 마케팅MBA, Finance / Accounting MBA, IT MBA, 광고미디어MBA, 외식프렌차이즈MBA 등 경영학 관련 과정뿐 만아니라 상담 및 임상심리, 경찰법무, 교육공학, 아동가족, 부동산, 디자인기획, 디자인융합 등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주요학과를 개설하여 관련분야의 전문성을 키우려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한양사이버대학교 경영대학원의 경우 기존의 MBA 과정과 달리 마케팅, 재무회계, IT, 외식프랜차이즈,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로 세분화되어 있는 까닭에 보다 전문화된 석사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한양사이버대 대학원 관계자는 “재학생의 53%는 관련분야 전문가로서 재학생간 정보교류의 장으로도 충분한 역할을 다하고 있다”며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사항은 국내최대의 온라인대학원으로서 해외박사과정을 포함해 60명의 졸업생을 국내 명문 대학원 박사과정에 진학시켰다. 이는 한양사이버대학교 석사과정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도 높이 평가받는 지표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학 측은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많은 지원이 몰리고 있다며 직장인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일반 오프라인 대학원을 다니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게 마련이다. 반면 사이버대학원은 효율적 시간활용이 가능하며, 학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입학상담 문의는 한양사이버대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