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특수몰이 나선다 外

기사승인 2019-10-31 10:04:44
- + 인쇄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특수몰이 나선다

신라면세점이 서울점에서 패션∙뷰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광군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17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중국인 고객뿐 아니라 모든 국적 고객에게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일부터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중국인 자유여행객 대상으로 오가닉 여행용 여성용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달러, 111달러, 1111달러 등 구매금액에 따라 입욕제, 네일케어 등 다양한 셀프 케어 제품을 11월 말까지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는 11월 1일부터 열흘간 아넬로, EMU, 닥터아리보, 숨37 등 약 100개의 패션∙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40%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통 단신]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특수몰이 나선다 外◎인터파크, 타임딜 ‘인생날 여행편’ 티징 페이지 오픈

인터파크가 타임딜 ‘인생날 여행편’ 첫 선을 앞두고 오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티징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징 페이지는 ▲인생 지원금 ▲인생날 방문약속 ▲인생 타임딜 ▲인생 연차 ▲인생 브랜드 ▲인생 여행지 ▲인생이여 0원하라 카테고리로 구성해 상품과 이벤트를 미리 확인 가능하다.

우선 티징 페이지 방문 고객을 위한 특전을 준비, ‘인생 여행지’ 카테고리 상품은 티징 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인생 여행지로 최근 수요 높은 대만과 방콕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티징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있다. ‘인생이여 0원하라’ 카테고리에서 가고싶은 호텔 선택 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0원에, 즉 무료 투숙 기회를 제공한다. 

‘인생날 방문약속’ 카테고리에서는 티징 페이지 방문 후 타임딜 오픈날 재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를 제공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