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개최

기사승인 2019-11-07 14:01:09
- + 인쇄

넥슨,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 개최

넥슨이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을 개최한다. 

넥슨은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을 오는 9일에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경기는 9일 오후 6시부터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3000여 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개인전과 팀전 결승이 차례로 진행된다. 이는 올해 3월 개최된 지난 시즌 결승전과 대비해 관람석 수가 두 배 정도 늘어난 것으로, 카트라이더 리그 역사상 가장 큰 규모다.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문호준, 유영혁, 김기수, 이재혁, 황인호, 박도현, 배성빈 등 총 8명이 출전해 최종 승자를 가린다. 팀전에서는 문호준 선수를 필두로 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박인수가 이끄는 샌드박스 게이밍이 우승 트로피를 두고 격돌한다. 

한화생명의 문호준, 박도현, 배성빈과 샌드박스의 박인수 등 4명의 경우 개인전 및 팀전 결승에 모두 진출해 2개 부문에서 동반 우승에 도전한다.

이날 결승전 현장에서는 리그 타이틀 스폰서 kt와 팀 지원 프로젝트의 참가 구단인 한화생명, 샌드박스, 락스 랩터스가 야외 광장에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한 넥슨은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넥슨캐시 2만 원과 '카트라이더' 후드 망토 등 선물을 제공한다.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하거나 승부예측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도 '황금 기어', '500코인'과 같은 보상을 지급한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은 'kt 5G e스포츠 라이브' 앱을 통해 선수들의 개인화면이 생중계 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TV에서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엄지영 인턴 기자 circl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