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식스, 미니바스 타월 론칭 이벤트 11일부터

기사승인 2019-11-11 14:02:20
- + 인쇄

<사진=애프터식스 제공>

애프터식스는 신제품 미니바스(Mini Bath) 타월 론칭을 기념해 오늘(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미니바스 타월 구매시 35%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는 캡슐세제 샘플을 제공한다.

미니바스 타월은 대한민국 1위 송월타월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송월타월의 올인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제작돼 안정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고품질 면 100% 30수 코마사로 제작됐으며 국내 유일 외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았다. 코마사는 균일하고 강도가 높고 보풀도 적어 광택도 좋은 부드러운 고급실이다. 특히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용 섬유제품, 속옷 침구류 등 피부에 접촉하는 일반섬유 등에 쓰이며 높은 안전성을 자랑한다.

<사진=애프터식스 제공>

미니바스 타월의 또다른 특징은 세면타월보다 크지만 바스타월보다 작은 50cm*100cm의 새로운 사이즈다. '부담스럽지 않은 미니바스타월'이라는 컨셉이다. 색상은 화이트·토프·다크그레이로 총 3가지로 구성돼있다.

샘플로 증정하는 캡슐세제는 4세대 캡슐형 세탁세제다. 세정력을 높이고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신경썼다. 세정과 섬유 유연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편, 애프터 식스는 '하루 중, 오후 6시 이후를 안락하고 유용하게 만드는 방법'을 모토로, 토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