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단신] KCC·보쉬 공구

기사승인 2019-11-14 10:11:13
- + 인쇄

◎KCC홈씨씨인테리어, 창호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연장=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창호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기간을 이달 30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KCC는 지난 9월 16일부터 두 달 동안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유리창을 에너지 절약형 유리인 로이유리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단열 효과가 좋은 로이유리 적용 창호로 교체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KCC 측 설명이다.

이에 홈씨씨인테리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기간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연장했다.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KCC에 따르면 로이유리는 동일한 복층 유리일 때 일반 유리에 비해 약 45% 향상된 단열 성능을 보여준다. 유리 표면에 은(Silver)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효과를 최대로 높였기 때문이다.

KCC 관계자는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에 더해 KB국민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며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KCC 창호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테리어 단신] KCC·보쉬 공구◎보쉬 전동공구, 유·무선 그라인더 2종 출시=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그라인더 2종 GWX 9-125 S, GWX 18V-10 SC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에 적용된 엑스락은 클릭 한 번으로 그라인더 날 교체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엑스(X)자 형상의 그라인더 헤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별도의 부품(플랜지 및 잠금 너트), 렌치 및 키가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하다.

특히 연마 작업 시 잠금 너트의 간섭이 없어 표면 긁힘없이 평평한 연마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디스크를 거꾸로 장착하는 것이 불가하다. 이를 통해 작업 효율을 높였다는 게 보쉬 측 설명이다

새롭게 출시한 그라인더 2종 GWX 9-125 S, GWX 18V-10 SC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엑스락 적용 제품이다.

GWX 9-125 S는 유선, GWX 18V-10 SC는 무선 타입 제품으로 강력한 파워와 편의성, 안전성이 특징이다. GWX 9-125 S는 고효율 900W 모터를 적용해 절삭 및 연삭 성능이 뛰어나다. 또한 다양한 작업 환경 및 자재에 따라 작업자는 6단계로 사전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GWX 18V-10 SC는 브러쉬리스 모터와 보쉬의 프로코어 18V(ProCORE18V) 배터리 기술로 1000W의 강력함과 8.0Ah 배터리를 통해 긴 연속 시간을 자랑한다. 3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헤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잔량 및 과부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장애물과 접촉하면 기기가 스스로 멈춰 사용자의 피해를 방지하는 킥백 컨트롤 기능이 탑재됐다. 기존 그라인더 대비 브레이크가 50% 더 빨라진 X-브레이크 시스템으로 뛰어난 안전성도 갖췄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그라인더 2종 GWX 9-125 S, GWX 18V-10 SC에는 세계 최초로 보쉬가 개발한 혁신 원터치 체결 시스템 X-LOCK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며 “작업 현장에서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하는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