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소식] 제1회 합천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입력 2019-11-15 19:10:35
- + 인쇄

경남 합천군파크골프협회(협회장 권오실)가 주최한 '제1회 합천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15일 핫들생태공원 파크골프장에서 100명의 동호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관내 증가하고 있는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염원을 담아 경기는 남‧여 구분 없이 클럽별 4인 1조로 편성돼 4개 코스 36홀에서 삿건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결과 단체전 우승은 황강클럽, 준우승은 합천클럽이 차지했으며, 개인전 남자 1위는 심상전(합천클럽), 2위 최진호(합천클럽), 3위 황병용(합천클럽) 여자 1위는 진근임(매화클럽), 2위 김덕임(무술클럽), 3위 차민영(초원클럽) 선수가 차지했다.

대회에 참가한 4개 클럽의 100여 명 동호인들은 골프 경기장 내의 4개 코스 36개 홀에 잘 가꾸어진 잔디 상태와 관계자의 지원, 경기 진행에 만족해했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파크골프는 경제적 부담이 적고 시간과 장비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고 골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생활 스포츠"라며 "앞으로 동호인들이 많이 늘어 날 것으로 보고 수변공원 등을 활용해 파크골프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합천군에서는 지난해 핫들생태 공원 유휴부지를 활용해 18홀의 파크골프장을 조성한데 이어 올해에도 18홀을 추가로 조성했다.


합천군 농특산물 베트남 수출 확대 교두보 마련

경남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식품전시회에서 합천유통 등 3개 업(단)체에서 26억원에 달하는 수출협약을 성사시켜 베트남 수출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합천유통과 합천군 해와인 전자상거래협회는 베트남 현지기업인 Mai Tang Pro, TDP IMPORT EXPORT와 23억원의 굵직한 수출 계약을 체결했으며, 합천생약가공영농조합법인도 RUNG NHO INVESTMENT TRADING SERVICES COMPANY와 3억원의 수출계약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협약은 합천군 지역 우수 농특산물 수출 확대와 베트남 현지 소비자에게 적극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한 자리로 합천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현지 유통업체를 통하여 베트남 전역으로 판매 유통된다.

[합천소식] 제1회 합천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합천유통과 합천군 해와인 농특산물 전자상거래협회에서는 양파라면, 양파즙, 곡물가루, 잡곡, 목련차 등의 합천군 지역 우수 농식품을 최고의 품질로 생산・공급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군 관계자는 "신 시장 개척을 위한 소비자 맞춤형 상품개발과 판로개척 등 베트남 수출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수출업체의 애로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은 이번 전시회 참가 외에도 수출 물류비, 선별비 지원, 수출 포장재 제작, 해외 박람회 참가, 판촉행사 등 수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펼치고 있다.

합천=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