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2019 사랑의 쌀 나눔' 진행

기사승인 2019-11-26 16:23:40
- + 인쇄

<이미지=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포스터>

연말연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말연시는 한 해를 잘 보낸 것에 감사하고 바쁜 일상에서 잊고 있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의미로 기부와 다양한 봉사활동이 진행되는 시기다.

'30분 순환운동'으로 알려진 커브스는 올해도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사랑을 나누고 건강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커브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 행사는 '나를 넘어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한다'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전국 커브스 가맹점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쌀 나눔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쌀을 기부한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비 면제 혜택을, 기존 회원에게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작년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 현장에서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쌀을 기부받았고, 연말연시를 맞아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자는 의지와 결속을 다진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커브스 홈페이지나 커뮤니티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및 이벤트 참여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2007년부터 매년 기부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의 협약 후 2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2018년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20,000kg에 가까운 쌀이 모여 필요한 곳곳으로 전달된 바 있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