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손흥민 토트넘VS맨시티 경기 직관 이벤트 주목

기사승인 2019-12-20 17:10:24
- + 인쇄

TS샴푸 손흥민 토트넘VS맨시티 경기 직관 이벤트 주목TS트릴리온(장기영 대표)이 자사 제품 TS샴푸의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화제다. 2020년 2월 2일, 손흥민 선수가 활동하는 토트넘 홋스퍼 FC와 맨체스터시티 FC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손흥민 토트넘 경기직관 이벤트는 12월 11일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총 5명이다.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점 외에도 경기티켓 뿐만 아니라 영국까지의 항공권과 숙박, 식사 등 개인 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TS트릴리온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TS트릴리온의 손흥민 토트넘 경기직관 이벤트는 벌써 두번째다. 지난 5월의 이벤트는 30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시크릿 이벤트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순식간에 몇 십만명이 넘는 인원이 몰려 잠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많은 관심을 받은 이벤트인 만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 역시 TS트릴리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에서 투명한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TS샴푸 모델로 활동하며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는 것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편 TS플러스멤버십 회원제는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회원으로 자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즉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기프트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을 축하하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웰컴기프트에는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평이다.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나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생일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혜택도 강화했다.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을 화려하게 구축, 이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적극 확장하고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