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YES멤버스 가입 회원 대상 ‘더블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1-13 15:12:24
- + 인쇄

윤선생, YES멤버스 가입 회원 대상 ‘더블 이벤트’ 진행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지난 2일에 출시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YES멤버스’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YES멤버스’ 정기 결제를 등록한 회원에게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카드는 티머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결제수단으로 편리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YES멤버스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YES멤버스 멤버십 카드를 받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 후 YES멤버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3천 명에게 3천 원 상당의 T머니 적립금을 지급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YES멤버스는 월간 정기결제 학습상품으로 가입하면 자녀의 수준과 상황에 맞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와 입체적 학습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며 “단순 월 정액제 서비스를 뛰어넘어 멤버십 회원제 운영, 부가서비스 제공 등 이른바 ‘구독 경제’에 적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YES멤버스’는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의 월 정액제 학습 서비스로 매월 고정 비용으로 정해진 양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자의 니즈와 목적에 따라 부가 학습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예를 들어 영어 학습의 선행을 원할 경우, 교재와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영어에 대한 자연스러운 노출과 읽기를 중요시하는 학부모들은 온라인 영어도서관 서비스를, 원어민과 자연스러운 말하기를 목표로 한다면 출시 예정인 AI 연계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학습량과 학습 레벨에 따라 ‘초등 레귤러’, ‘초등 어드벤스’, ‘중∙고등 어드벤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교육비는 월 14만 9천 원~18만 9천 원 선이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