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365mc, 미래성공기 작성 서비스 앱 새로 런칭

기사승인 2020-02-04 09:59:26
- + 인쇄
#다이어트, 미리 성공해 본다?.365mc, 미래성공기 서비스 런칭
지방흡입술 특화 365mc병원은 4일 지방흡입 수술, 람스(LAMS) 고객의 비만치료를 돕기 위해 '미래성공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앱)을 새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미래성공기는 지방흡입 수술, 지방흡입 주사, 람스(LAMS) 시술을 시작한 고객이 2개월 후 비만치료에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미래에 있을 성공후기를 작성해 보는 서비스다(사진).

비만치료에 있어서 동기부여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한 번의 체중감량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평소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고치는 등 장기적인 관점으로 바라봐야 하기 때문이다. 또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감이 떨어지고 심리적 자기비하에 빠지기 쉽다. 하지만 '뚱뚱한 자신'이 아닌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해진 미래 모습'을 상상해 자존감과 자신감을 키우면 감량 의지를 높이고 비만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미래 성공기 작성 프로젝트는 이런 다이어터의 자신감 회복에 주요 목적을 두고 있다. 미래성공기를 통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던 이유, 목표를 이루기 위해 실천한 사항,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에 기쁨 등을 미리 작성해 봄으로써 자신감을 회복해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고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다는 것. 그래서 미래성공기는 디테일할수록 효과적이다.

이 서비스에 참가하렴면 365mc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탑재해야 한다. 수술/시술 전 사진 1장 이상과 고민 부위 1곳 이상을 업로드하고 미래 성공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성공후기는 작성자에게만 공개된다.

[병원소식] 365mc, 미래성공기 작성 서비스 앱 새로 런칭안재현(사진) 365mc병원 서울본원 대표병원장은 "미래성공기는 이미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을 상정해 작성하기 때문에 수많은 다이어트 실패로 지친 자신을 위로하고 자신감을 불어넣을 수 있다"며 "자신의 변화된 생활습관과 노력을 미리 상상해 미래성공기로 작성하면 실제로 실행에 옮기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기수 기자 elgis@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