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 닥스셔츠, 기능성 라인 ‘초발수 셔츠’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출시

기사승인 2020-02-28 10:36:08
- + 인쇄
사진=트라이본즈 제공

[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트라이본즈는 닥스셔츠 '초발수 셔츠'를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능성 셔츠 라인인 '편리미엄'의 첫 번째 시리즈다.

초발수셔츠는 화이트, 스카이블루, 블루, 그레이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발수, 방오, 방취 기능성 셔츠로서 사소한 오염 뿐 아니라 잦은 세탁과 다림질로 인한 번거로움을 덜었다.

트라이본즈 관계자에 따르면, 초발수셔츠는 OEKO TEX 인증을 받은 국제공인 친환경 나노기술이 적용된 소재를 사용, 오염 물질이 닿아도 원단 표면에 부착된 나노 수염이 여러 층의 3차원 보호막을 형성해 오염 물질이 스며들지 않도록 도와준다. 업무나 일상생활에서 커피나 와인, 주스 등의 액체로 인한 오염 우려를 덜 수 있다.

사진=트라이본즈 제공

이 셔츠에 사용된 소재는 친환경 신소재로, 땀, 체취, 음식, 담배 등 냄새 제거 기능이 있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셔츠의 내구성이 좋고, 다림질을 통해 기능이 복원되는 가열 복원성을 가지고 있다. 기존 발수 의류들이 뻣뻣한 감촉인데 비해, 이 제품은 터치감이 부드럽다는 평가다.

트라이본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가성비 트렌드에서 편리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기능성 셔츠에 대한 니즈도 증가하고 있다” 며 “이에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능성 셔츠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초발수셔츠 온라인 전용상품은 트라이본즈의 공식 온라인몰인 파스텔몰(PASTELMALL) 만나볼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