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윤 유작 자동차 CF, 4월7일 온에어

문지윤 유작 자동차 CF, 4월7일 온에어

기사승인 2020-04-01 06:02:14
- + 인쇄

문지윤 유작 자동차 CF, 4월7일 온에어[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최근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한 배우 문지윤의 유작으로 알려진 자동차 광고가 다음 달 7일부터 전파를 탄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고인은 지난달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자동차 광고를 촬영했으나, 광고 온에어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후반작업이 중단된 상태였다"고 지난 31일 알렸다.

유족은 "고(故) 문지윤의 최근 가장 즐겁고 행복한 모습을 마지막까지 사랑해준 팬들과 시청자, 애도와 조의를 표해주신 감사한 모든 분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의사를 소속사와 함께 광고주 측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지윤의 부모는 "얼마 전 우리 곁을 떠난 지윤이가 15년 만에 CF 촬영을 한다고 행복해하고 밝게 웃으며 이야기하던 게 기억에 많이 남는다"며 "아들이 마지막으로 촬영한 모습을 시청자와 팬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게 해줘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가족이엔티 양병용 대표는 "고인의 마지막이 담긴 CF의 온에어를 결정해주고 유족에게 애도를 표해주신 광고 관계자들께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