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떠나 안지영 1인 체제로 개편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떠나 안지영 1인 체제로 개편

기사승인 2020-04-02 13:57:17
- + 인쇄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떠나 안지영 1인 체제로 개편[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여성 듀오 볼빨간 사춘기가 보컬 안지영 1인 체제로 개편된다. 기타리스트였던 우지윤은 팀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할 예정이다.

볼빨간 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우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 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라며 “볼빨간 사춘기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안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지영 원맨밴드가 된 볼빨간 사춘기는 현재 새 음반을 작업하고 있으며, 이 음반은 오는 5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우지윤은 자필편지를 통해 “앞으로의 진로를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들이 있었고 저에게는 지금이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앞으로는 볼빨간 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쇼파르뮤직도 “안지영과 우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이라며 “두 아티스트의 빛날 미래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볼빨간 사춘기는 Mnet ‘슈퍼스타K6’에 4인조 혼성밴드로 출연해 톱10 직전까지 진출했다. 이후 안지영, 우지윤 2인조로 개편해 2016년 정식 데뷔했고 ‘우주를 줄게’ ‘썸탈 거야’ ‘나만 봄’ ‘워커홀릭’ 등의 노래를 히트시켰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