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뷰티 엑스퍼트 특별 기획전 진행

/ 기사승인 : 2014-03-04 10:45:01
- + 인쇄


[쿠키 생활] 스킨알엑스는 뷰티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안목으로 구성한 ‘뷰티 엑스퍼트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 트렌드에 앞서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스페셜리스트, 파워블로거와 패션디자이너 총 4인의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각 분야별로 생생한 뷰티 어드바이스와 함께 실제 애용 제품들을 직접 그들의 목소리로 추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셀럽들의 비밀스러운 뷰티 노하우나 전문가로서 가장 많이 받는 뷰티 질문 등 평소 여성들이라면 궁금해할 부분들을 속속들이 공개해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킨알엑스 김경진 MD는 “이번 기획전은 예민한 환절기 철 다양한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제품이나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돼있다.”며 “뷰티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마련된 이번 기획전이 화장품 구매 시, 선택에 어려움이 많은 2030여성들에게 좋은 해답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기획전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혜영 원장은 예민하고 피곤한 피부컨디션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크릿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굿피(good'p) '마데카 크림'을 추천했다.

굿피(good'p) '마데카 크림'은 세라마이드의 풍부한 영양공급을 통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방어막을 만들어줘 피부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파라벤과 알코올, 인공색소 등의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건성부터 지성, 민감성 피부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있다. 또한 조주연 패션 디자이너는 옷 스타일을 잘 살리는 비결로 환한 얼굴빛을 위한 각질 제거를 손 꼽으며 ‘닙앤팹 글리콜릭 픽스 패드’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일명 각질패드로 각질제거 유효성분인 글리콜릭 산이 함유돼 푸석푸석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다듬어준다.


한편 이번 뷰티 엑스퍼트 기획전은 스킨알엑스(www.skinrx.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