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미스터피자·커피빈·파리바게뜨 外

기사승인 2017-02-27 09:50:4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미스터피자, 제주도서 재능기부 활동=미스터피자 퍼포먼스 드림팀이 제주도 병원과 장애인 복지관 등에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제주대학교 병원과 제주장애인 종합복지관, 서귀포의료원, 서귀포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등에서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행사 후 참가자와 관계자들 모두가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피자 파티 시간을 제공, 양일간 총 140판의 라지사이즈 피자를 무료로 증정했다.

커피빈, ‘새 출발 충전 이벤트진행=커피빈이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커피빈 선불식 카드 충전 시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선불식 충전카드에 4만원 이상 충전 시 커피빈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227일부터 35일까지 선착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300여개 커피빈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잇츠 포유 케이크출시=파리바게뜨가 4가지 맛의 케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포인원(Four-in-one) 케이크 잇츠 포유 케이크(It’s For U Cak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런치초코카라멜과 오렌지젤리, 패션후르츠, 딸기 등 4가지 맛의 케이크로 구성됐다.

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 옷 세탁 릴레이 세일진행=크린토피아가 318일까지 매주 다른 품목 세탁물을 할인한다. 1주차인 27일부터 34일까지는 겨울 점퍼와 패딩류를 20% 할인하며 2주차인 36일부터 11일에는 가죽, 모피의류, 이불류 세탁시 30%, 13일부터 18일까지는 코트와 스웨터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끼떡볶이, ‘금수저를 잡아라이벤트 진행=두끼떡볶이가 오는 31일부터 31일까지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매장인 원주와 창원대방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각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 작성후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순금 2돈 금수저를,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두끼 공식 페이스북에서 라이브방송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