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 트렌드] 호텔엔 봄바람이 분다…스프링 패키지 봇물

/ 기사승인 : 2017-04-18 11:25:45
- + 인쇄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만물이 소생하는 아름다운 봄, 호텔업계가 봄을 주제로 한 패키지를 내놓았다. 추운 겨울을 지난 몸에 휴식으로 활력을 더하고 아름다운 정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으로 영양을 선물해 주는 시간을 호텔에서 가져 보는 건 어떨까.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추럴 어웨이크닝(Natural Awakening)’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계절 이야기 중 첫 번째, 봄 패키지 ‘내추럴 어웨이크닝(Natural Awakening)’을 5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의 특징은 새싹이 돋아나는 봄날 자연이 주는 기운들과 함께 활기찬 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활력 증진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21가지의 미네랄을 함유한 사해 소금을 담은 이스라엘 브랜드 알마케이 ‘크리스탈배스솔트’, 포근한 휴식을 위한 헤븐리 페이스 타월 2개’, 봄철 춘곤증 극복 및 기력회복에 좋은 정관장 ’굿베이스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50ml 10개입’을 제공한다. 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추가 금액 지불 시 아리아 뷔페 조식 2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프링 이그제큐티브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프링 스위트는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아리아 뷔페 조식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봄날의 오후’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은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봄날의 오후’ 객실 패키지를 1일부터 4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봄날의 오후’ 패키지는 10m의 통유리창으로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의 애프터눈 티 뷔페 이용 혜택을 포함했다.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는 시간동안 뷔페 스테이션 위에는 18종의 빵,스낵 및 디저트가 준비된다. 스콘, 에클레어, 밀푀유, 와플, 팬케이크 등 차 또는 커피와 곁들여 먹기 좋은 디저트류가 특히 인기있다. 이곳에는 전담 셰프가 항시 대기하며 요리에 대한 설명과 서브를 도와준다.음료는 얼그레이,캐모마일,다즐링 등 6종의 차와 커피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 고객은 애프터눈 티 뷔페 이용과 더불어 남산 전망의 그랜드 룸 1박,실내 수영장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은 2인기준 23만 2000원부터.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에너지 포 유(Energy for You), 비타민 포 유(Vitamin for You)’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4월 30일까지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두 가지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신에게 건강한 휴식을 선물하고 싶다면 에너지 포 유(Energy for You)가 좋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지하 2층에 위치한 마르퀴스더말 피트니스 센터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15분동안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이용하며 건강상태에 따른 운동법을 제안받는다.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스(Bath) 타월 1매와 더 델리카테슨의 생과일 쥬스2잔이 제공된다. 가격은 23만 9000원부터. 비타민 포 유(Vitamin for You)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상큼한 생딸기쥬스 2잔과 샌드위치 1종이 더 델리카테슨에서 테이크아웃용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24만 5000원부터.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6만원 추가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 롯데호텔 서울& 월드,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롯데호텔서울에서도 봄을 한층 싱그럽고 상큼하게 만들어 줄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패키지 3종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 2인 조식, 더 라운지 계절음료 2잔(3~4월은 생딸기 주스, 5월은 망고주스 제공), 에스티로더 안티에이징 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24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룸과 2인 조식, 웰컴플라워에 롯데호텔 파인 다이닝 일식 레스토랑 모모야마의 ‘스프링 피크닉 박스’가 제공된다. 2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디럭스 클럽 패키지’도 있다. 디럭스 클럽 룸과 클럽라운지 2인 혜택, 스크링웰컴플라워, 에스티로더안티에이징 키트가 제공되며 30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도 3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이는 ‘기다려 봄’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슈페리어룸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피크닉박스와 생과일 주스 2잔이 포함된 ‘스프링 패키지’는 22만원, 스프링 패키지에 2인 조식이 추가된 ‘고잉 패키지’는 27만원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포시즌스호텔 서울은 봄을 맞아 여자 친구들끼리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레이디스 겟어웨이는 3명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여유로운 공간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어룸에서 무료로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해 보다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샴페인은 파티 분위기를 돋워준다. 포시즌스 홍콩의 스파에 입점되어 인기를 얻은 페도라 제품의 마스크팩 3개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로 예약한 고객에게는 10층에 위치한 포시즌스 네일바에서 네일 및 패디 서비스를 50% 할인한다. 8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는 여유로운 수영과 바이털 라이티풀에서 수중 마사지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피트니스에서는 광화문을 감상하며 TV와 간단한인터넷이 가능한 최고급 트레이드밀에서 운동을 즐길 수도 있다. 3인이 이용가능한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의 가격은 44만 5000원이다. 

◇ 더 플라자 ‘스프링 컬렉션 (Spring Collection)’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 부문에서 운영 중인 더 플라자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휴식과 다양한 경험을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스프링 컬렉션 (Spring Collection)’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부티크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직접 제작한 허브 화분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울광장의 푸른 잔디와 도심의 활기찬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은 물론,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한 허브 화분이 제공된다. 또 호텔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세계 요리로 미식의 향연을 맛볼 수 있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2인)을 상품에 따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플라자 휘트니스 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고궁의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덕수궁 입장권 2매, 레스토랑 10% 할인, 세븐스퀘어 할인권(2만5000원), 메리어트리워즈 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21만원부터.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블루밍 봄(Blooming BOM)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봄을 맞이해 ‘블루밍 봄(Blooming BOM)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핸드메이드 왁스 타블렛과플라워 돔 캔들, 꽃차 등 시각과 후각, 그리고 미각으로 싱그러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객실과 혜택에 따라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세 가지 옵션 중 화이트(White) 타입을 선택하면 디럭스룸 1박, 통유리창을 통해 따사로운 봄 햇살 즐길 수 있는 에이치 가든뷔페 2인 조식과 더불어 장미, 수국 등 드라이플라워와 소이왁스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왁스 타블렛 1개를 제공된다. 그린(Green) 타입은 클럽룸 1박, 핸드메이드 왁스 타블렛과 함께 로비 라운지 투톤에서 2인에게 제공되는 꽃차를 음미하며 힐링 꽃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의 조식과 스낵 타임, 칵테일 아워 및 사우나를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림로즈(Primrose) 타입은 프리미어스위트 1박, 로비 라운지 투톤의 꽃차 2잔, 클럽 라운지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은은한 무화과향의 핸드메이드 돔 캔들을 증정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중식, 일식 및 뷔페 레스토랑에서 식료에 대해 15%, 라운지 투톤에서 음료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루밍 봄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16만 5000원부터.

◇ 노보텔앰배서더 서울 강남 ‘밋더베리(Meet the Berry)’

노보텔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봄을 맞아 4월 30일까지 상큼 달콤한 딸기가 함께하는 ‘Meet the Berry(밋더베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루와 함께 로비라운지에서의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스트로베리스위츠(Strawberry Sweets)’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프로즌 딸기 마가리타’, ‘딸기 모히또’, ‘딸기 복분자 주스’ 등 딸기를 이용해 준비되는 스페셜 음료2잔과 함께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173,800원(세금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조금 더 달콤한 휴식을 위한 ‘베리베리스페셜(Very Berry Special)’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로비라운지에서의 딸기 조각 케익 5개와 딸기 스페셜 음료 2잔, 더 스퀘어에서의 2인 조식,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26만4000원(세금별도)에 이용 가능 하다. 

◇ 메이필드 호텔 ‘매그놀리아(Magnolia)’

메이필드 호텔은 향기로운 봄날의 휴식을 담은 스프링 패키지 ‘매그놀리아’(Magnolia)를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은 이국적인 정원과 계절을 반영한 산책로가 있어 서울 시내에서 푸른 자연을 가까이할 수 있는 특별한 힐링 장소로 봄이면 호텔 정원 가득 피어나는목련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봄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2인, 메이필드 봄의 은은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목련 향을 담은 호텔 시그니처 매그놀리아 디퓨저(200mL)로 구성된다. 패키지의 가격은 24만2000원(VAT 별도)이며, 3월 6일부터 5월 2일까지 판매된다.

◇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 ‘벚꽃 그리고 송도’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은 8일부터 4월 20일까지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인천지역의 꽃놀이와 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벚꽃 벤또를 즐길 수 있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송도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근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봄 시즌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벚꽃 스시벤또와 해산물 나베로 산뜻한 봄의 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 여행 가이드북인 론리플래닛이 제작한 인천 투어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벚꽃 스시벤또 및 해산물 나베 2인 세트, 론리플래닛 인천 여행 가이드북과 도깨비 촬영지 투어 가이드 브로셔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가격은 21만 4000원부터이다. 

◇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Spring Blossom Package)’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따뜻한 봄 나들이를 즐기며 특별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Spring Blossom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봄 햇살을 즐기며 야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자전거 2시간 대여 서비스와 함께 DIY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DIY 피크닉 박스는 호텔 내 블랑제리 마고 3만원권을 제공해 원하는 빵이나 디저트 음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야외 수영장 옆 글라스바 또는 밤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별비치 가든에서 칵테일 2잔을 무료 제공한다. 2박 시에는 스낵바 오름에서 스낵 세트, 3박 시에는 야외 캠핑존인별비치 캠프에서 BBQ 디너 2인 이용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이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