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SPC그룹·하남돼지집·던킨도너츠 外

기사승인 2017-08-30 10:07:42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SPC그룹,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성료=SPC그룹이 지난 828일부터 34일간 장애아동 10가족 35명과 제주도에서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을 진행했다. 8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장애아동에 대한 단순 지원을 넘어 장애아동과 가족들에게 제주도 여행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휴식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푸르메재단과 함께 연 110가족의 장애아동 가족을 선발해 진행하며 SPC 행복한 펀드에서 여행 경비를 전액 제공한다.

하남돼지집, ‘삼쏘나이트이벤트 진행=하남돼지집이 93삼쏘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삼겹살과 소주를 즐기면서 고객에게는 선물을, 점주는 매출 증진을 함께 이를 수 있게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하남돼지집은 삼쏘나이트날에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를 지급해 결과에 따라 상품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황금연휴 23일 제주여행권, 2명에게는 23일 홍콩 나이트 투어, 3등 하남돼지집 추석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 9월 이달의 도넛 출시=던킨도너츠가 9월 이달의 도넛으로 마음은 콩 밭에도넛과 소문이 쑥덕쑥덕’, ‘마음이 콩닥콩닥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경기도 연천군산 콩고물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마음은 콩밭에 1500, 소문이 쑥덕쑥덕과 마음이 콩닥콩닥은 각각 500원이다. 이밖에도 곡물가루와 얼음, 우유를 블렌딩한 미숫치노도 출시됐다. 가격은 29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1일부터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의 도넛 315% 할인과 구매금액의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굽네치킨,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꼬치 마늘출시=굽네치킨 닭가슴살 판매 온라인몰 굽네몰이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꼬치 마늘을 3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마늘을 꼬치 형태로 만든 것이다. 참나무로 두 번 훈연해 향긋함과 풍미를 살렸으며, 국산 마늘을 사용해 뒷맛까지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70g이며 가격은 1700원이다.

청년다방, ‘탈 스펙신입사원 채용=청년다방이 레시피 공모전을 이용한 탈 스펙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평소 자신이 즐겨먹는 떡볶이 조리법을 소개하는 것이 주 내용이고, 공모전에서의 성과가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참가자는 자신의 의사에 따라 R&D부서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방식은 나만의 떡볶이 레시피를 작성해 청년다방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은 915일까지며 총 상금 500만원이 지급된다. 인턴 근무 이후 본인 의지에 따라 정직원 전환 기회도 주어진다

피자에땅, ‘피자에땅×홍콩맛집원정대이벤트 진행=피자에땅이 신제품 짬뽕피자출시를 기념해 홍콩 맛집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9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짬뽕피자를 먹은 후 인증샷과 시식평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피자에땅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10명을 추첨하며 1027일부터 29일까지 23일간 홍콩맛집원정대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피자에땅에서 부담한다.

미스터피자, ‘2017 보야지 투 자라섬입장권 증정 이벤트=미스터피자가 SNS를 통해 ‘2017 보야지 투 자라섬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93일까지 미스터피자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접속해 페스티벌에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입장권을 증정한다. ‘2017 보야지 투 자라섬KT가 주최하는 가을 문화 축제로,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916~17일 양일간 진행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