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소식] 쁘띠엘린‧크린랲‧PN풍년‧광주요

기사승인 2019-11-29 12:02:41
- + 인쇄

◎쁘띠엘린 세이지폴, ‘디럭스 수납장’ 완판 행진=쁘띠엘린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새로 선보인 ‘디럭스 수납장’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며 약 한달 새 에디션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 

디럭스 수납장은 런칭 전 사전 예약판매로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세이지폴만의 따뜻하고 아늑한 뉴트럴 컬러와 공간 활용을 고려하여 타사 제품 대비 25% 이상 높은 수납력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세이지폴의 디럭스 수납장은 출산 준비물부터 육아 용품 수납함, 장난감 정리함까지 수납이 가능한 다용도 수납장으로 아이 방은 물론 침실, 거실 등 집안의 어떤 공간에 놓아도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며 “그레이 프레임과 함께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배색으로 원하는 컨셉에 맞게 홈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실제 구매자들이 ‘수납력이 정말 높아 만족스럽다’, ‘집안 인테리어와 너무 잘어울린다.’, ‘와이드한 손잡이가 디자인은 물론 아이의 정리 습관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 등 인테리어는 물론 편리성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세이지폴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세이지폴에디션2’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크린랲, 대형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 종이호일 출시=크린랲이 100% 프랑스산 원지로 만든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을 출시했다. 에어프라이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성과 위생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크린랲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은 100% 프랑스산 원지로 만든 플레이트 타입으로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으로 특수코팅해 내수성, 내열성, 내유지성을 높였다. 조리할 때 음식이 눌어 붙지 않으며, 기름이나 물기가 밖으로 새지 않아 위생적이며 조리 후 세척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 최적의 높이를 계산해 2.7cm로 제작해 호일이 타거나 안쪽으로 말리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화재의 위험성을 낮췄다. 

회사 측은 대형 에어프라이어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대형 에어프라이어에 더욱 최적화 된 사이즈로 지름을 넓혀 19cm의 중형(3.5L 전후 에어프라이어용, 30매)과 24cm의 대형(5L 이상 에어프라이어용, 30매) 총 2가지 사이즈로 구성했다. 각 가정에서 보유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크기에 따라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후라이팬, 전자레인지, 오븐, 다용도 그릇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IH 체험단’ 모집…내달 5일까지=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블리스 라레트로 IH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리스 라레트로 IH 체험단’은 PN풍년이 최근 출시한 블리스 라레트로 IH를 직접 체험한 후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체험단에는 겨울철 국물요리나 홈파티 플레이팅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20㎝ 규격의 양수 냄비가 제공된다.

체험단 모집은 다음달 5일까지 PN풍년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블리스 라레트로 IH가 필요한 이유와 이를 활용해서 만들고 싶은 요리를 댓글로 남기면 지원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내달 6일 PN풍년 공식 SNS 계정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PN풍년이 새롭게 선보인 블리스 라레트로 IH는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에 현대적인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성 주물 냄비다. 회사 측은 “예쁜 디저트가 떠오르는 피스타치오 그린과 토피 브라운 컬러에 360도 라운드 핸들을 더한 디자인은 부드러운 느낌을 살려준다. 뚜껑 안쪽은 심리스(Seamless) 결합 방식으로 음식물이 끼기 쉬운 이음새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PN풍년 관계자는 “블리스 라레트로 IH는 점성 있는 요리부터 감바스, 에그인헬 등 홈파티 요리도 눌어붙음 걱정 없이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테이블웨어로 활용 시 감각적인 레트로풍 식탁을 연출해주어 연말 홈파티를 기획하고 있거나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주물 냄비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생활기업 소식] 쁘띠엘린‧크린랲‧PN풍년‧광주요◎‘모두 반값’ 광주요 파이널세일, 올해 마지막 사은 이벤트…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창립 57주년을 맞아 11월30일과 12월 1일까지 ‘2019 광주요 데이’를 진행한다.

광주요 직영점(서울 가회‧한남‧이천‧부산)과 온라인몰, 백화점 매장에서 헤리티지 제품과 일부 MD 품목(작가 제품, 유기, 목기 등)을 제외한 모든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광주요 시그니처 문양이 새겨진 목부용문‧목단문 시리즈를 비롯, 인기 라인 미각‧한결‧단지 시리즈 등 전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2월13일부터 15일까지는 우리 고유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형태, 실용성을 모두 갖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 구성해 선물용으로 제안하는 '2020 연말연시 GIFT' 행사를 진행한다. 

5만원 이하의 머그, 접시, 디저트, 혼밥 세트부터 5~20만원대와 고가의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세트 제품이 조화롭게 묶음구성되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선물이 가능하다. 단지 향(香)시리즈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리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2019 광주요 데이’와 ‘2020 연말연시 GIFT’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