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단신] 짐보리 플레이앤뮤직‧레고코리아‧쁘띠엘린

송병기 / 기사승인 : 2020-01-20 11:21:35
- + 인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2020년 봄학기 신규 회원 모집=영유아 놀이체험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의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20년도 봄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학기 운영 기간은 2월24일부터 5월24일까지 약 3개월이다. 신규 회원 등록은 오는 20일부터 선착순 마감한다.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학기 중에도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애착 형성이 중요한 12개월 이하의 회원에게는 베이비(Baby), 크롤러(Crawler), 워커(Walker), 싱어롱 베이비(Singalong Baby), 뮤직1(Music1) 등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애착의 기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년간 전 세계 800여개 센터가 선택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이라며 “영유아 놀이체험 분야의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최상의 프로그램과 놀이 환경, 가치 제공을 위한 연구개발에 힘쓰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레고코리아, 잠실 토이저러스에 ‘레고 히든 사이드 유령의 집’ 운영=레고코리아(LEGO Korea)는 2020년 상반기 레고 히든 사이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잠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히든 사이드 전 제품과 새로운 게임 모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 히든 사이드 유령의 집’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레고 히든 사이드 유령의 집’은 오는 2월16일까지 약 한 달 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행사장은 제품 체험, 멀티플레이 모드, 브릭 풀, 포토존 등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정 중앙에 위치한 제품 체험존에서는 올해 상반기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행사장 코너와 벽면에는 앞서 출시한 히든 사이드 제품이 모두 전시되어 있으며 주요 캐릭터 및 유령에 대한 소개가 담겨있어 게임의 세계관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뉴베리 고등학교 교실’ 존에서는 새롭게 도입된 멀티플레이 모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혼자 혹은 최대 4명이 그룹을 이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벽면에 부착된 4개의 스크린을 통해 각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잉 모습도 관람할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및 멀티플레이 게임을 체험하거나 브릭 풀에서 만든 레고 유령 또는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레고 히든 사이드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리어 전문브랜드 에끌레브, 듀얼케어아기띠 특허 획득=쁘띠엘린 캐리어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가 특허를 획득했다. 에끌레브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아기띠 전문 브랜드다.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는 어깨끈이 착탈되는 아기띠로, 독일의 최신 기술인 피드락(Fidlock) 버클 사용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고 바르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허받은 확장 주름부는 아이의 엉덩이와 허벅지를 넓게 감싸주어, 아기를 안정적으로 지지하여 바른 M포지션 자세를 잡아준다. 

또 고정식 헤드서포트로 흔들린 아이증후군을 예방해준다. 어깨 쪽에 있는 버클로 헤드서포트를 고정시킬 수 있어 목을 잘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의 머리가 흔들리지 않도록 방지해주며, 쿠션감이 있는 입체 형태를 만들어 단계별로 두상을 고르게 받쳐준다. 

이외에도 에끌레브의 아기띠 전 제품은 IHDI(미국국제고관절협회)로부터 아이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돕는 캐리어로 공식 인증받으며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아기 엉덩이와 다리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M자와 C자의 자세를 잡아주어 고관절 탈구 예방을 하는데 최적화됐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많이 본 뉴스

연예·스포츠
종합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