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유혜원과 두 번째 열애설… 입대 당시 차에 동승했나

승리, 유혜원과 두 번째 열애설… 입대 당시 차에 동승했나

기사승인 2020-03-20 14:17:57
- + 인쇄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와 배우 유혜원의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 9일 승리의 군 입대 당시 차 안에 여자 친구가 동승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승리가 내린 차 안에는 강아지를 안고 있는 남성과 여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네티즌들은 승리의 차량에 있던 강아지와 유혜원이 키우는 강아지가 동일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유혜원은 SNS 게시물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승리, 유혜원과 두 번째 열애설… 입대 당시 차에 동승했나

앞서 2018년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이 한 차례 불거졌다. 당시 대만 연예 매체 ET투데이는 “몇몇 팬들이 승리와 여성(유혜원)이 커플 액세서리를 착용했을 뿐만 아니라 친밀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발견했다. 이 여성이 YG 주차장을 방문하기도 했다”며 “두 사람의 관계는 일 년 이상 지속돼온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뷰티 브랜드 및 쇼핑몰 모델로 활동한 유혜원은 배우 배두나, 손석구 등이 있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다.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