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선 넘은 김민아, 남중생 성희롱.."언행 각별히 조심할것" 사과

장재민 / 기사승인 : 2020-07-02 06:21:39
- + 인쇄

결국 선 넘은 김민아, 남중생 성희롱.."언행 각별히 조심할것" 사과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정부 공식 유튜브 방송 중 남중생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해 논란을 빚은 방송인 김민아가 공식으로 사과했다.

김민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시키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다"며 "어머님을 비롯한 가족분들과 당사자 학생에게도 반드시 제대로 사죄드리겠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자극적인 것을 좇지 않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겠다"고 덧붙였다.

'대한민국 정부' 채널 역시 해당 콘텐츠를 비공개로 전환한 뒤 "학생 출연자와 코너 진행자인 김민아가 나누는 대화 중 일부가 적절하지 못하다는 의견이 있어 해당 부분을 수정해 재게시하고자 잠시 비공개로 설정했다"고 알렸다.

이어 "채널 시청하시는 국민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앞으로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사과했다.

김민아는 지난 5월 이 채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학교를 가지 않는 중학생의 이야기를 비대면으로 듣게 됐다.

김민아는 남학생에게 "인터넷으로 수업을 들으니까 어떻느냐"면서 "에너지가 많은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느냐"고 물었다. 이에 남학생이 말없이 웃기만 하자 김민아는 "왜 웃냐.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느냐"고 몰어부쳤다.

또 "집에 있어서 좋은 점이 무엇이냐"고 질문했고, 남학생이 "엄마가 집에 잘 안 있어서 좋다"고 답하자 "그럼 혼자 있을 때는 뭐하느냐"고 재차 캐물어 눈살을 치푸리게 했다.

doncici@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