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 수시접수 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0-07-02 16:43:48
- + 인쇄

고려직업전문학교, 수시접수 전 신입생 모집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수시 원서접수 기간을 약 3달가량 앞두고 최근 학력을 갖춰도 취업이 되지 않는 비경활 인구가 늘어나며 취업을 지원해주는 전문학교의 관심이 높아졌다.

고려직업전문학교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뷰티미용, 게임, 커피바리스타, 호텔관광경영, 경찰, 경호 등의 전공을 운영한다.

특히 일반 대학과 달리 약 80% 이상의 실습 커리큘럼으로 실제 실무를 그대로 축소화시킨 수업방식을 통해 학생들이 전공에 대한 이해도는 물론 실무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 출신, 한식 명인, 동경제과 수석 졸업 교수진, 우수지도자상을 받은 수준 높은 교수진이 갖춰진 고려전은 정규수업 외에도 취업대비반을 별도로 운영하여 전공별 자격증 취득이나, 대회입상이력, 어학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제 2,3외국어 교육을 받게 되어 취업에 필요한 부분들을 어렵지 않게 갖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방학기간 동안 고려전과 연계된 호텔, 대기업, 유명 레스토랑, 베이커리, 게임회사, 뷰티숍 등으로 유급 인턴십을 지원하여 경력을 쌓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고려전은 최다 기업과의 산학연계를 통해 졸업 후 2년제, 4년제와 동일한 학력인정은 물론, 전공별 수준높은 취업을 지원받을 수 있어 취업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방문접수를 통해 전형료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