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모두가 함께하는 힘이 위기를 극복”

입력 2020-07-06 17:35:40
- + 인쇄

류태호 태백시장 “모두가 함께하는 힘이 위기를 극복”
류태호 태백시장
[태백=쿠키뉴스] 김태식 기자 =지난 3일 강원 태백시 오투리조트 컨벤션홀에서 국제로타리 3730지구 5지역 장성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김병무 회장이 이임하고 제41대 최종우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해 태백시의회 김천수 의장과 정미경 부의장, 심창보 의원 등이 참석했다.  

류태호 시장은 축사에서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에 있어서 함께 해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 코로나19를 겪으면서 깨달은 것 중의 하나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태백이 청정지역을 지켜나가는 힘이 되었던 것은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태백이라는 공동체를 지켜내기 위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힘이 앞으로의 위기 상황 극복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시와 의회도 함께 지역 위기 극복에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은 “장성로타리클럽은 우리 사회의 그늘진 곳을 보살피면서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구심점이 되어 왔으며, 회원들의 봉사와 헌신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지역사회를 지탱해주는 힘이 되어 왔다”며, “깊고 튼튼한 뿌리를 바탕으로 최고의 봉사단체로 그 역할과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newsenv@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