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제 프릴, ‘#프릴투게더챌린지’ 진행…배우 연정훈 참여

기사승인 2020-07-10 10:22:10
- + 인쇄
주방세제 프릴, ‘#프릴투게더챌린지’ 진행…배우 연정훈 참여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주방세제 브랜드 프릴(Pril)이 ‘#프릴투게더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릴투게더챌린지’는 바쁜 일상에 코로나19 영향까지 더해지면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더 소중해진 요즘, 집에서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 끼 식사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릴레이 이벤트다. 이번 챌린지는 다음 달 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공식 모델인 배우 연정훈과 함께 진행한 쿠킹클래스로 ‘함께하는 소중한 한 끼’의 의미를 강조했던 프릴은 코로나19로 인한 현 상황을 고려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와 같은 SNS 릴레이 이벤트로 전환해 진행한다.  

10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모델인 연정훈의 #프릴투게더챌린지 참여 독려 영상과 포스팅을 공개하며, 챌린지 시작을 알렸다. 영상에는 연정훈이 소중한 사람을 위해 정성껏 요리한 음식을 플레이팅하고 요리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맛있는 한 끼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위해 프릴투게더챌린지 참여를 권하는 것으로 영상의 끝을 맺었다.  

챌린지에 지목을 받았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직접 만든 요리를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포스팅 하면 된다.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인 #프릴 #프릴투게더챌린지 #ICOOKFOR를 포함하고 챌린지를 이어갈 지인 3명을 태그 하면 된다.  

릴레이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36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DIY(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10명)’, ‘큐티폴 고아 커틀러리(25명)’와 프릴 1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14일 프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