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단백질 듬뿍 ‘TS케라틴트리트먼트’ 출시

기사승인 2020-07-21 21:00:02
- + 인쇄

TS샴푸, 단백질 듬뿍 ‘TS케라틴트리트먼트’ 출시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쿠키뉴스] 조남경 기자 =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단백질을 다량 함유한 ’TS케라틴트리트먼트’를 출시하였다. 얼마 전 단백질 폭탄 샴푸 ‘TS케라틴샴푸’를 출시하여 이제 케라틴을 세트로 머릿결을 건강하게 누구나 매일 편하게 홈 케어할 수 있다.

‘TS케라틴트리트먼트’는 기존 ‘TS케라틴샴푸’와 같이 10,000ppm의 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의 개선 및 영양공급을 해준다. 푸석하고 힘없는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고 에센셜 오일로 은은한 내추럴향과 함께 포근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만인의 보습제인 시어버터는 비타민E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뛰어난 보습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실리콘, 광물성 오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4가지를 제외한 약모밀, 물푸레나무 등 15가지 식물 유래 성분만을 담아 더욱 부드러우며, 단백질을 만드는 라이신, 히스티딘 등의 아미노산 18종이 함유되었다. 특히 TS만의 특허 성분인 ‘H Plus Complex’는 Demeter 유기농 인증을 마친 호밀,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으로 유효성분을 파괴 없이 추출한 영양 콤플렉스 함유로 건강한 두피관리가 가능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잦은 펌과 염색으로 푸석하고 약해진 머릿결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TS케라틴트리트먼트로 약해진 큐티클을 케어하고 영양감을 주어 건강하고 찰랑거리는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TS케라틴샴푸 후 마사지하듯이 모발에 골고루 도포한 후 미온수로 충분히 씻어내면 케라틴이 다량 함유되었기에 모발을 건강하게 매일 홈 케어 할 수 있다. 오랫동안 테스트하고 출시하였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TS케라틴샴푸와 TS케라틴트리트먼트로 직접 느낄 수 있기에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여름 더위를 극복하고 일상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누릴 수 있게 해주는 ‘TS쿨샴푸’와 반려견 전용 샴푸로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과 올인원 샴푸인 ‘TS써니애견샴푸’도 시장에서 각각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angela@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