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건강한 일상 되찾기 '균형챌린지' 열어

기사승인 2020-08-03 10:00:04
- + 인쇄
아크웰, 건강한 일상 되찾기 '균형챌린지' 열어
▲ 사진=아크웰 인스타그램 캡쳐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일상 생활 패턴이 크게 변화하고 있다. 학교 수업이 온라인으로 대체되거나 재택근무가 일반화됨에 따라 실내 활동 빈도가 높아지고 식사도 외식 대신 배달음식이 주류가 되고 있다.

이러한 일상의 변화는 여러 분야에서 개개인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습하고 갑갑해진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는 등 피부의 균형이 무너지기도 하고, 야외 여가 활동 및 여행 등을 자제함에 따라 본인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잃어 마음의 밸런스가 무너지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뷰티 브랜드 아크웰은 '자신만의 균형'을 뽐낼 수 있는 ‘균형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한 균형을 이룬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서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크웰균형챌린지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를 운영하는 아크웰의 관계자는 “개인마다 갖고 있는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공유하는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균형 챌린지를 통해 길어지는 코로나19와의 싸움으로 인해서 잃어가던 삶의 활력을 되찾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기 위한 나만의 밸런스를 회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균형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크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