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해 측 ”격리시설 입원해 치료 중… 증상 양호“

기사승인 2020-08-26 09:45:26
- + 인쇄
김원해 측 ”격리시설 입원해 치료 중… 증상 양호“
▲배우 김원해 / 사진=쿠키뉴스DB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김원해 측이 상황을 전했다.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는 26일 공식 SNS에 “김원해는 연극 ‘짬뽕’ 연습 중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지난 19일 자진 검진을 받고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격리 시설로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고 증상은 양호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배우 현장 매니저 또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해 음성 판정을 받았고 해당 매니저는 자가격리 후 2주 뒤 코로나19 재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당사 사무실과 차량은 모두 소독했고 모든 임직원은 가능한 재택근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많은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한다”며 “소속 배우가 완치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소속사는 지난 20일 김원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음을 알리고, 병상이 확보되는 대로 병원으로 이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