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임영웅의 첫 번째 광고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공개

기사승인 2020-09-13 08:44:49
- + 인쇄
밀레, 임영웅의 첫 번째 광고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공개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임영웅의 첫 번째 광고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을 최근 공개했다고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한 밀레의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 광고는 유튜브(YouTube)에 공개된 후 15시간 만에 누적 조회수 7만, 좋아요수 1만1000개, 댓글수 1400여개를 기록하며 영상을 본 유저들의 댓글 극찬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품 장점만을 부곽시키거나, 브랜드에서 내세우고자 하는 일방적인 메시지만을 담아낸 광고 형태가 아닌 밀레가 새롭게 기용한 광고모델 가수 임영웅의 이미지와 그가 가진 달란트 자체를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연결시키는데 집중했다”며 “그 안에서 제품이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기획을 했다”고 말했다.

공개된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은 임영웅이 누군가를 위해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고 1인 콘서트를 선보이는 스토리로 제작됐다. 늘 곁에서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큰 힘이 되어 주시는 어머니가 그 주인공이다.

광고 속 임영웅은 오직 어머니만을 위한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직접 짐을 옮기며 집 앞 마당에 작은 무대를 설치한다. 집 안에서 음식 준비로 분주하던 어머니는 밖에서 들려오는 노랫소리에 자켓을 챙겨 입고 집 밖으로 나선다. 그렇게 시작된 임영웅의 감미로운 세레나데 그리고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어머니의 모습을 광고에 담아냈다. 

밀레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광고 속 임영웅과 그의 어머니가 착용한 제품은 20 F/W 시즌 히어로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플리스 소재의 ‘빅로고 자켓’이다. 지난 10일 출시 됐으며 제품 출시 전 임영웅이 착용한 화보가 공개된 이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광고를 공개한 기념으로 SNS 이벤트도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각의 채널에서 임영웅의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광고를 감상하고 감상평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임영웅 플리스 빅로고 자켓을, 2등 10명에게는 히어로 라운드 티셔츠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